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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딸RP】데뷔, 그리고 승부.

by 보스@잔.악.무.도 2025. 4. 12.
【말딸RP】데뷔, 그리고 승부.

 

『우마무스메』

그녀들은, 달리기 위해 태어난 존재.

우리의 세계에서 '말'로 일컬어지는 생물을 대체하여, 소녀의 모습에 말의 귀와 꼬리를 달고 엄청난 각력을 지니고 있을 뿐인, 인간과『아주 약간』다른 생명체이자 어엿한 이 현대사회의 동등한 일원.

그녀들은 저마다의 꿈을 안고 레이스장 위에서 오늘도 달려나간다.

 

 

 

 

지금은, 지난 편으로부터 2~3개월 가량이 흘러서—

어느덧 1-C반의 전원이 데뷔전을 1착으로 마무리하고 난 뒤의 시점.

데뷔 후에는 각자 저마다의 특색이 담긴 승부복을 지급받고,
본격적으로 여러 레이스에 출전 가능하게 되는 시기를 맞게 된다.

그 중에서도 주니어 시즌의 최종목표로 꼽히는 레이스는 12월 후반의, 나카야마 경기장의 잔디 2000m 코스에서 펼쳐질

 

 

「호프풀 스테이크스」.
이름 그대로 희망에 부푸는 그날을 위해, 우마무스메들은 오늘도 트레이닝에 힘쓴다.

 

 

메이킹
이름:
외형:
고유 스킬: [스킬명] - (스킬설명)
각질 적성: 도주/선행/선입/추입 중 택1
경기장 적성: 잔디 고정
거리적성: 중거리 A, 장거리 B로 고정, 단거리 및 마일의 거리적성은 자유이나 거의 사용하지 않음

★고유스킬 제작법
레이스 중반 또는 종반에 한 번, 최솟값/최댓값에 총합 300을 더하는 형식입니다. 마이너스값 또는 동시에 붙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 레이스 종반에 다이스 최대가 100 내려가고 최솟값 400을 넣는다)


★각질 설명
도주 - 출발 직후부터 끝까지 레이스 선두를 유지합니다.
다이스는 초반 600 중반 500 종반 500

선행 - 선두권 위치에서 2~3위 구간을 유지하다가 막판에 선두를 빼앗습니다.
다이스는 초반 500 중반 500 종반 600

선입 - 선행보다 더 하위권에서 힘을 비축하다가 치고 올라옵니다.
다이스는 초반 300 중반 500 종반 800

추입 - 최후방에서 경합 없이 달려가다가 빙 돌아나와 추월합니다.
다이스는 초반 300 중반 300 종반 1000


레이스 진행법:
자신의 각질 다이스에 맞추어, 초반/중반/종반 진행에 따라 다이스를 굴립니다.
스킬 사용은 최대 5회입니다.

레스수: 183
레스수: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