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7. Updating
컨트롤러를 등에 들쳐맨 채로 엘리베이터에 올라탄 블랙 파이어. 엘리베이터 안 모니터에는 그를 반기는 플랜카드들이 보이고 있었다. == 기본 전투 룰 == * 선공: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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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 선수, 다음 경기 순서이니 준비해 주세요. 미르 선수? 어…미르 선수?"
스태프가 복도를 돌아다니며 미르 선수를 찾고 있다. 음…어디로 간 거지?
== 기본 전투 룰 ==
* 선공: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최소값 5
표준형(장갑 150~249): 최소값 3
중갑형(장갑 250~300): 최소값 없음
둘의 값이 같다면 둘 모두 공격 다이스를 굴린다. 해당 공격 다이스는 대미지가 없으며, 해당 공격에서 값이 더 높았던 쪽이 다시 공격권을 가진다.
* 공격: dice1d(펀치 혹은 킥 스펙)m(펀치 혹은 킥 스펙/10)
* 방어: dice1d(장갑 스펙)m(장갑/10)
* 회피: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3, 4, 5, 6, 7, 8 성공
표준형(장갑 150~249): 4, 5, 6, 7 성공
중갑형(장갑 250~300): 5, 6 성공
최소회피(특수상황): 5 성공
회피 실패 시, 방어 수치를 장갑/10 으로 적용하여 대미지 계산
* 대미지 계산: 공격>방어일 때, 내구 - (공격 - 방어)
내구: 300 + (장갑/5)
예) 장갑 200 로봇의 내구 = 340
* 특수기
한 번의 배틀에 두 번까지 효과 사용 가능
공격or방어or회피 다이스를 던지기 전에 먼저 특수기 발동을 선언해야 함
상황 설명과 함께 특수기의 효과가 적용됨
(기본적으로 스레주가 정한 효과가 있지만, 상황에 따라 직접 만든 걸 써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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