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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게임물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5. Redirecting…

by 망스레@백업악당 2024. 2. 3.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5. Redirecting…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04. Reading_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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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를 준비하던 데몬 카츠야와, 여유롭게 관전을 이어가고 있던 아클레스. 그런 둘에게 대회 진행팀 직원이 찾아왔다.

"실례합니다. 데몬 카츠야 선수? 문제가 조금 생겨서 경기 순서가 변경되었습니다만…"

"아클레스 선수? 문제가 발생해서 경기 순서가 바뀌었습니다만…바로 출전 가능하실까요?"

 

== 기본 전투 룰 ==

 

* 선공: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최소값 5

표준형(장갑 150~249): 최소값 3

중갑형(장갑 250~300): 최소값 없음

둘의 값이 같다면 둘 모두 공격 다이스를 굴린다. 해당 공격 다이스는 대미지가 없으며, 해당 공격에서 값이 더 높았던 쪽이 다시 공격권을 가진다.

 

* 공격: dice1d(펀치 혹은 킥 스펙)m(펀치 혹은 킥 스펙/10)

 

* 방어: dice1d(장갑 스펙)m(장갑/10)

 

* 회피: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3, 4, 5, 6, 7, 8 성공

표준형(장갑 150~249): 4, 5, 6, 7 성공

중갑형(장갑 250~300): 5, 6 성공

최소회피(특수상황): 5 성공

회피 실패 시, 방어 수치를 장갑/10 으로 적용하여 대미지 계산

 

* 대미지 계산: 공격>방어일 때, 내구 - (공격 - 방어)

내구: 300 + (장갑/5)

예) 장갑 200 로봇의 내구 = 340

 

* 특수기

한 번의 배틀에 두 번까지 효과 사용 가능

공격or방어or회피 다이스를 던지기 전에 먼저 특수기 발동을 선언해야 함

상황 설명과 함께 특수기의 효과가 적용됨

(기본적으로 스레주가 정한 효과가 있지만, 상황에 따라 직접 만든 걸 써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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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수: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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