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이 회복에 전면하고
기본적인 무기술을 익히기 시작했다.
알것 같기도 하면서 모를것 같은 무기술을 길묘 사무소의 대표,
호에게서 5일째 배우고 있다.
그런 그녀가 잠시 자리를 비운 어느날...
"마, 아그들아! 여긴 이제 우레 간장공장파의 구역이여! 죽기들 싫으면 다 알아서 나가더라걸!"
전투 튜토리얼 화.
전투에서는 3개의 페이즈가 있습니다.
1페이즈: 공격선언. 이때 위와 같이 최소 속도와 최고 속도 사이의 주사위를 던지고, 공격용 스킬과 대상을 선언 합니다.
현재 모든 플레이어들의 최소 속도는 2, 최대속도는 5. 그러니 이렇게 굴리게 되겠네요:
2페이즈: 합. 공격한 상대보다 속도가 높을 경우, 공격의 대상을 자신으로 끌고와서 합을 겨룹니다.
(광역의 경우에는 합만 1:1로 진행하고, 대미지는 여전히 광역으로 들어갑니다;)
(또한 광역은 속도가 더 높은 경우에만 합을 진행하는게 가능합니다.)
합이란 합을 진행하는 인원 끼리 둘다 공격에 표기된 값들을 사용해서 합니다.
합에서는 서로의 가장 높은 코인값을 비교하고, 상대가 가진 그것보다 낮은 값의 코인들을 파괴합니다.
예시용 합:
A: coin3c2m5s0 = (5) (7) (9)
B: coin3c2m5s0 = (5) (5) (7)
A의 (9)는, (5), (5), (7), 셋을 전부 상회하여, 셋다 파괴 됩니다.
B의 (7)은 (5)만 상회하여, (5)만 파괴됩니다.
비기는 숫자의 경우, 가장 높은 값을 가진사람의 것이 이기거나,
완전히 비길 경우엔, 더 빠른 속도 주사위를 가진 공격이 이깁니다.
3페이즈: 대미지
합을 이기거나, 일방적으로 공격 한 경우에, 합에서 파괴되지 않은 코인을 대미지 코인으로 삼아서 다시 던집니다.
위의 예시를 계속 사용하자면, 합을 이긴 A는 코인중 1개가 파괴되었기에, 코인수를 3에서 2로 낮추고,
합을 이겼고, 최종적으로 파괴된 코인의 수가 4기에, +10+4, 해서 +14 정신력을 추가한 다음 대미지 코인을 던집니다.
노트: 상대가 여러 주사위를 소지한 경우, 스레주가 직접 어느 주사위와 합을 겨루는지 가장 전략적으로 정해줍니다.
기본 스탯:
HP: 80
속도: 2~5
기본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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