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킬은 기본 c를 상정하고 작성
등급에 따라 내용이 바뀝니다.
세이버
1.대마력
마술저항력이 올라간다.
랭크에 따라 성능이 바뀐다.
C급 기준
캐스터의 모든 공격 1/10 차감
ex) 캐스터가 100의 공격을 했다면 10의 대미지를 경감, 남은 90데미지를 막거나 회피
공용스킬 마력방출의 데미지를 1/2만 받는다.
대마력을 이번 스레동안 잃는 것으로 상대의 스킬 발동을 1회 무효화.
2.기승
탈것을 조종한다.
회피/전투 이탈 성공률 +3 탈것의 종류에 따라서 추가효과가 있다.
3.직감
마력소모 200
스레당 2번
이번 전투 동안 자신의 공격다이스에 +200, 회피 성공치를 +1한다
실명을 해제한다
4.수호기사
전투 당 한 번, 마스터의 체력이 절반이하라면
마력을 100소모하고
이번 전투 동안 자신의 공격력 (원거리 포함)에 +200 방어 +300
5.마력방출(갑주생성)
사용쿨타임 3턴
자신의 마력소모량x2만큼의 추가 체력*을 얻는다.
추가 체력이 있는동안 자신의 다이스 최종값에 +300한다.
*추가 체력 : 본래 가진 체력에 더해 추가적으로 쌓이는 체력. 본래 가진 체력보다 우선적으로 소모되며, 전투 후에 소실된다.
6.마력파괴
한턴당 마력을 200 소모한다.
마력을 전부 소모할때까지 취소할 수 없다.
자신의 공격력에 +300
랜서
1. 대마력
마술저항력이 올라간다.
랭크에 따라 성능이 바뀐다
C급 기준
캐스터의 모든 공격 1/10 차감
ex) 캐스터가 100의 공격을 했다면 90데미지를 막거나 회피
공용스킬 마력방출의 데미지를 1/2만 받는다.
대마력을 이번 스레동안 잃는 것으로 상대의 스킬 발동을 1회 무효화.
2.수호기사
전투 당 한 번, 마스터의 체력이 절반 이하라면
마력을 100소모하고
이번 전투 동안 자신의 공격력 (원거리 포함)에 +200 방어 +300
3.투척(창)
마력 소모 200
지정한 2명의 대상에게 원거리 공격을 한다.
1D10 다이스를 굴려서 7이상이 나온다면 그 대상은 방어,회피를 할수 없다.
4.마력방출 (화염)
쿨타임 3턴
마력을 원하는 만큼 소모해 소모한 분의 2배 데미지의 공격을 하고, 3턴간 화상 상태를 부여한다
*화상 : 매 턴마다 지속해서 50의 데미지를 준다.
5.대방어
마력소모 100
2턴간 공격력을 +50 하고, 상대방의 방어를 무효로 하고 공격할 수 있다
6.흡기
쿨타임 5턴
2턴간 자신의 공격력을 100 줄이고, 상대에게 준 데미지 만큼 추가 마력을 얻는다. 지속 시간 중에도 쿨타임은 줄어든다
*추가 마력 : 최대치에 더해 쌓을 수 있는 마력으로, 기존 마력을 모두 사용한 후 추가 마력을 사용. 사용하지 않으면 여러 스레에 걸쳐 사라지지 않으며 축적된다.
아처
1.대마력
마술저항력이 올라간다
랭크에 따라 성능이 바뀐다
C급 기준
캐스터의 모든 공격 1/10 차감
ex) 캐스터가 100의 공격을 했다면 90데미지를 막거나 회피
공용스킬 마력방출의 데미지를 1/2만 받는다.
대마력을 이번 스레동안 잃는 것으로 상대의 스킬 발동을 1회 무효화.
2.단독행동
스스로 마력을 300까지 비축해놓았다가 사용할수있다.
단독 행동시엔 턴마다 비축한 마력이 110식 감소한다.
마력을 지불할수없거나 광역공격을 맞을시 해제된다.
추가분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공격받지 않고 자신의 원거리 공격을 실행한다.
3. 천리안
원거리 공격 선택시
공격을 700을 기본으로 10다이스
5를 기준으로 적으면 숫자하나당 -50 많으면 +150
으로 변경
4.수호기사
전투 당 한 번, 마스터의 체력이 절반이하라면
마력을 100소모하고
이번 전투 동안 자신의 공격력 (원거리 포함)에 +200 방어 +300
5. 군략
스레당 1번 지정한 대상의 공격 다이스의 값에 +100한다
(최대 3명)
6.심안(弓)
마력소모 400
사용 쿨타임 5턴
3턴간 자신의 원거리 다이스는 5이하가 나오지 않는다
실명을 해제한다
라이더
1.대마력
마술저항력이 올라간다.
랭크에 따라 성능이 바뀐다.
C급 기준
캐스터의 모든 공격 1/10 차감
ex) 캐스터가 100의 공격을 했다면 90데미지를 막거나 회피
마력방출계열의 데미지를 1/2만 받는다.
대마력을 이번 스레동안 잃는 것으로 상대의 스킬 발동을 1회 무효화.
2.기승
탈것을 조종한다.
회피/전투 이탈 성공률 +3 탈것의 종류에 따라서 추가효과가 있다.
3.군략
스레당 1번 원하는 지정한 대상의 공격 다이스의 값에 +100한다
(최대 3명)
4.마력방출(바람)
사용쿨타임 2턴
원하는 대상을 최대 10명 지정한다.
지정한 대상을 제외하고
자신의 마력소모량x2의 공격을 전투에 참가한 모든 대상에게 가한다. 화상을 해제한다.
5.도구소환
3가지 도구중 하나를 소환한다.
도구는 사용 시 스레가 끝나면 사라진다.
사용하지 않으면 현실시간으로 2일뒤 사라진다.
1.최고품질 검
사용 시 공격 +400 방어 +300
2.흔들림 없는 총
사용 시 원거리 공격이
공격력 500을 기본으로 10다이스
5를 기준으로 적으면 숫자하나당 -50 많으면 +50
으로 변경
회피 성공이 10굴려 6이하로 변경
3.무적의 방패
사용시 체력이 1800으로 증가
방어 +400
6.재정비(라이더)
마력을 500 소모한다.
자신의 체력을 500회복하고
보구를 재장전 하고
전투 이탈에 무조건 성공한다.
캐스터
1.도구작성(C기준)
마력소모량:800
6개의 효과중 3개를 선택하여 발동할수있는 도구를 만든다.
도구는 현실시간으로 3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한다
1.100데미지의 공격을 한다
2.체력을 200 회복한다
3.해로운 효과를 1개 제거한다
4.마력을 1/4 회복한다
5.상대의 방어를 관통하고 10 데미지를 준다
6.상대의 회피를 무효로하고 10데미지를 준다
2.진지작성
마력 소모량 100
3턴후 자신의 마력이 최대 3000이 되고
스킬의 마력소모량이 절반이 되는 필드인 진지를 작성한다.
이번턴에서 진지작성후 선공을 받으면
자신의 마력을 2000회복한다. 초과회복시 그만큼 상대의 공격을 깎는다.
3.변화
스레당 한 번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이름표를 원하는것으로 바꾼다.
발동을 선언하지 않고도 발동할 수 있다.
400데미지를 받으면 해제된다.
4. 주술
발동 쿨타임 2턴
마력을 소모하는 행위 시, 마력 대신 자신의 체력을 사용할 수 있다.
5.고속영창
마력 소모 400
스레당 2번
자신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2턴 줄인다.
6.마술(캐스터)
이 서번트는 마스터의 스킬을 4개 까지 추가로 습득할 수 있다
어세신
1.변화
스레당 한 번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이름표를 원하는것으로 바꾼다.
발동을 선언하지 않고도 발동할 수 있다.
400데미지를 받으면 해제된다.
2. 주술
발동 쿨타임 2턴
마력을 소모하는 행위 시, 마력 대신 자신의 체력을 사용할 수 있다.
3.인술 (절도)
스레당 1번
10다이스 굴린다. 7다이스 이상이 나오면
도구작성으로 만든 아이템이나 성해포, 스레주가 주는 아이템을 훔칩니다.
마력을 200 소모해서 성공치를 1 높힐수 있다.(최대 4까지)
4. 권경
쿨타임 2턴
마력 소모 100
마스터,캐스터의 스킬을 1회 무효화 시킨다. (미스터는 2회까지)
5.마술(어세신)
이 스킬을 배울시 해당 서번트의 마스터는 스킬을 2개 까지 추가로 배울수 있다.
6.마력방출(어둠)
사용쿨타임 3턴
자신의 마력소모량x2만큼의 공격을 가하고,
[기척차단]을 발동한다.
2턴간 공격할 수 없다.
버서커
1.과부하
마력을 원하는 만큼 소모한다. 이번 전투 동안 그만큼 공격력/방어력이 올라간다.
3턴 후, 전투가 종료되지 않았다면 그만큼 데미지를 받는다.
2.무궁의 무련
이 스킬을 소유중일 경우, 공격대상을 바꾸거나 원거리,스킬 사용 제약을 해제한다.
3. 주술
발동 쿨타임 2턴
마력을 소모하는 행위 시, 마력 대신 자신의 체력을 사용할 수 있다.
4.마력방출 (번개)
쿨타임 2턴
마력을 원하는 만큼 소모한다. 소모한 분의 1.5배 (소수점 밑은 버린다.)의 데미지를 주고 그 대상의 파트너(만약 파트너가 없다면 원하는 다른 대상)에게도 100의 데미지를 준다
5.극단화
자신의 남은 마력을 모두 소모한다.
소모한마력x2 만큼, 공격/방어/체력에 분배해 이번 전투 동안 상승한다.
6.흡기
쿨타임 5턴
2턴간 자신의 공격력을 100 줄이고, 상대에게 준 데미지 만큼 추가 마력을 얻습니다. 지속 시간 중에도 쿨타임은 줄어든다.
*추가 마력 : 최대치에 더해 쌓을 수 있는 마력으로, 기존 마력을 모두 사용한 후 추가 마력을 사용. 사용하지 않으면 여러 스레에 걸쳐 사라지지 않으며 축적된다.
7.괴력
스레당 2번 발동가능
자신의 체력을 원하는 만큼 깍는다(최대 500)
그만큼 공격다이스를 늘린다
어벤저
1.자기회복(마력)
타겟을 정합니다. 그 대상이 살아있으면 스레당 추가 마력* 500을 얻는다.
*추가 마력 : 최대치에 더해 쌓을 수 있는 마력으로, 기존 마력을 모두 사용한 후 추가 마력을 사용. 사용하지 않으면 여러 스레에 걸쳐 사라지지 않으며 축적된다.
2. 주술
발동 쿨타임 2턴
마력을 소모하는 행위 시, 마력 대신 자신의 체력을 사용할 수 있다.
룰러
1. 계시
마력 소모량 300
쿨타임 5턴
상대의 다음 행동을 1회 내가 선택한다.
2.마력방출(빛)
쿨타임 3턴
마력을 원하는 만큼 사용한다.
자신의 마력소모량x2만큼의 공격을 한다.
상대를 1턴간 행동불능으로 만든다.
어벤져,어세신에게는 마력소모량x3의 공격을 한다.
전 클레스 공용
1.마력방출(기본)
사용쿨타임 3턴
자신의 마력소모량x2만큼의 공격을 한다
2. 심안(偽)
마력 소모 400
사용 쿨타임 5턴
자신의 회피는 앞으로 2번 무조건 성공한다. 실명을 헤제합니다.
3.심안(真)
마력 소모 400
사용 쿨타임 5턴
스킬:변화를 사용한 대상의 정체를 간파한다.
2턴간 자신의 최소다이스에 +200 실명을 해제한다
3.용맹
마력 소모 400
사용 쿨타임 5턴
3턴간 자신의 공격을 1.5배 합니다, (소수점 밑은 버린다.)
자신에게 걸린 원하지 않는 스킬 효과를 1회 해제한다
4.파괴공작
한스레당 3번
소모 마력량 200
이번 전투동안 지정한 상대의 스텟을 떨어트립니다.
공격-100 방어 -100 마력 -200
상대가 전투중이 아니면 마력을 소모하지 않는다. 스텟 감소는 다음에 돌입할 전투에 적용한다.
5. 재정비
마력을 700 소모한다.
자신의 체력을 500회복하고
반드시 전투에서 이탈할수 있다.
6. 화살막이의 가호
원거리 공격으로 받는 데미지가 절반이 된다.
7.전투 속행
자신의 HP가 0이 되었을때
100의 체력을 가지고 부활한다. 부활 시, 마력 100을 사용해 3턴간 데미지를 받지 않을 수 있다.
8.카리스마
마력소비 300
한 스레당 1번
대상을 4명까지 지정한다.
그 전투에서 공격다이스가 200씩 상승한다.
마스터
간드
스레당 2번 사용가능
1.마나 700을 사용하여 발동한다. 스킬 발동을 무효로 한다
섬광
마나 소모량 200
쿨타임 5턴
3다이스를 굴린 후, 값에 따라 다음의 효과를 적용한다.
1.상대의 공격다이스가 3턴간 -100
2.상대의 공격다이스가 2턴간 -50
3.상대에게 실명* 부여
*실명:2턴간 공격불가
강화
쿨타임 2턴
마나 소모량250
원하는 대상에게 공격력이나 방어력 +100
화염진
마나 소모량 500
쿨타임 7턴
최소300 최대700다이스의 방어 다이스를 굴린다.
방어다이스가 공격을 넘었다면 넘은 만큼 피해를 주고 화상을 부여한다.
*화상 : 매 턴마다 지속해서 50의 데미지를 준다.
속박
마나 소모량 300
10다이스를 굴리고, 값에 따라 다음의 효과를 적용한다
1~2 대상의 공격,방어 최대치가 1턴간 -50
3~7 공격,방어,회피,전투 이탈 중 하나를 지정한다. 대상은 다음 턴에 해당 행동을 할 수 없다.
8~10 2턴간 모든 행동 불능
마탄
마나 소모량 500
쿨타임 3턴
500 데미지의 공격을 합니다.
은폐
마나소모량 600
스레당 1번
자신과 서번트(서번트가 사용시 반대)는 3턴간 다른대상과 상호작용할수 없습니다.
수복
마나소모량 100
쿨타임 2턴
화상,실명 등의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결계
마나 소모량 800
스레당 1번
3턴후, 자신과 전투중인 모든
상대의 공격력/방어력이 절반이 되고
마나 소비량이 2배로 늘어나는 결계를 작성한다
암시
마나 소비량 600
쿨타임 3턴
10다이스를 굴려 다음의 효과를 정한다
1~2:상대는 이번턴을 스킵한다
3~6 : 상대는 2턴간 혼란 상태가 된다.
7~10 1턴간 상대의 행동을 조종한다.
※혼란 2턴간 5다이스를 굴려 1과 3이 나오면 모든 행동의 대상이 자신의 파트너로 변경된다.
추가로 제작의뢰 들어올시 만들어 드립니다.
'RP 익스텐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체현현 신체부위 (0) | 2025.01.01 |
---|---|
【포켓몬스터】 학교 매점 (0) | 2024.11.05 |
【ToV - Tales of Venatores】Ex. 잡화점 - 미답의 오두막 (1) | 2024.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