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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게임물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 13. Printing…

by 망스레@백업악당 2024. 4. 13.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 13. Printing…

전편: https://starneko.tistory.com/1407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12. Checking_Connection…

전편: https://starneko.tistory.com/1387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11. Calculating 전편 : https://starneko.tistory.com/1338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10. Initializing… 전편: 【SRC - Steel Rumble Championship】9. Refres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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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강 3경기, 재개!

== 기본 전투 룰 ==

 

* 선공: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최소값 5

표준형(장갑 150~249): 최소값 3

중갑형(장갑 250~300): 최소값 없음

둘의 값이 같다면 둘 모두 공격 다이스를 굴린다. 해당 공격 다이스는 대미지가 없으며, 해당 공격에서 값이 더 높았던 쪽이 다시 공격권을 가진다.

 

* 공격: dice1d(펀치 혹은 킥 스펙)m(펀치 혹은 킥 스펙/10)

 

* 방어: dice1d(장갑 스펙)m(장갑/10)

 

* 회피: dice1d10

경갑형(장갑 100~149): 3, 4, 5, 6, 7, 8 성공

표준형(장갑 150~249): 4, 5, 6, 7 성공

중갑형(장갑 250~300): 5, 6 성공

최소회피(특수상황): 5 성공

회피 실패 시, 방어 수치를 장갑/10 으로 적용하여 대미지 계산

 

* 대미지 계산: 공격>방어일 때, 내구 - (공격 - 방어)

내구: 300 + (장갑/5)

예) 장갑 200 로봇의 내구 = 340

 

* 특수기

한 번의 배틀에 두 번까지 효과 사용 가능

공격or방어or회피 다이스를 던지기 전에 먼저 특수기 발동을 선언해야 함

상황 설명과 함께 특수기의 효과가 적용됨

(기본적으로 스레주가 정한 효과가 있지만, 상황에 따라 직접 만든 걸 써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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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수: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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