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모험가, 기사, 방랑자, 해결사...... 죽음에 가장 가까운 사람들인 너희들은 에멜로스의 왕의 호출에 응해 이곳에 모였다. 물론 보상으론 무엇이든 요구 할 수 있다
스탯 분배
기본 점수 200
체력(0이 되는경우 죽음의 문턱 상태가 됨)
속도(높을수록 속도 다이스에서 선공권을 잡을 가능성이 높아짐)
방어(방어 다이스에서 피해 경감의 최대치와 최소 수치를 높임)
회피(회피 다이스의 확률을 올림)
근력 (1번 기술의 위력를 높임)
만트라(마력): (2번 기술 혹은 경우에 따라 3번 기술의 위력를 올림) (필수X)
선택사항
나약한 정신(선택시 체력이 0이 될시 즉사,40 추가 스탯 포인트)
기술
1번: 물리 공격: 5+ 근력 다이스를 굴려 위력 계산
2번: 만트라 공격: 10+ 만트라 다이스를 굴려 위력 계산 (전투에서 최대 3번) (만트라 스탯이 0인 경우 불가능)
3번: 물리 + 만트라 공격: 만트라+근력 다이스를 굴려 위력 계산 (자신에게 체력 스탯의 1/4 피해를 받음)
선택사항
2번 3번 기술을 없애고 4번 스킬을 얻음
4번: 만트라 스탯이 최대치인 다이스를 굴려 1/10 (반올림) 만큼의 회복 부여
전투
속도:10+ (속도 스탯) 다이스를 굴려 높은 생물 (혹은 물체)부터 공격
적의 경우 1번 공격 2번 공격 3번 공격 처럼 여러 번의 속도 다이스를 굴려 여러 번 공격함
공격 받은 경우: 회피, 방어, 반격 중 하나 선택.
회피의 경우 최대치가 회피 스탯인 다이스를 굴려 (받은 공격의 위력)보다 높으면 공격 무시
방어의 경우 최소 수치가 방어 스탯의 절반 최대치가 방어 스텟인 다이스를 굴려 (받은 공격의 위력) - (방어 다이스)로 받은 피해를 계산함, 방어 다이스가 받은 공격의 위력보다 큰 경우 2의 피해를 받음
반격의 경우 1번 기술의 다이스를 굴려 받은 공격의 위력보다 높을 경우 다이스 만큼의 피해를 줌, 실패한 경우 받는 피해 2배
상태이상
출혈: 출혈 상태가 있는 상태로 공격이 적중한 경우(방어한 경우 포함) 출혈 수치 만큼의 고정 피해를 받음
불붙음: 불붙은 상태로 공격시에 불붙음 수치 만큼 피해를 받고 불붙음 -1
젖음 : 젖음 상태이상이 부여될시 즉시 불붙음 수치가 사라짐, 젖은 상태로는 불붙음 수치가 부여되지 않음
감전: 젖음 상태이상이 있는 경우에만 부여 가능, 젖음 수치 x1.5(반올림)의 고정 피해를 받음, 감전 상태이상이 부여되는 경우 젖음 수치가 사라짐
죽음의 문턱: 피해를 받을시 d10을 굴려 1이 나오는 경우 사망, 20 이상 회복 받는 경우 죽음의 문턱 상태이상 해제
캐릭터 프로필
(그림과 묘사, 그림은 필수X)
나이
배경 이야기
왕의 호출에 응답한 이유(필수X)
원하는 보상(필수X)
무기
스탯(중요)
{기술 묘사 필요, 기술 사용시 굴려야 할 다이스와 회피 방어 다이스 적어두면 편함 (내가)}
기술 1번
기술 2번
기술 3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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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스레주는 세계관 이야기 하는거 좋아해, 그래서 이야기 진행중에 하는 대화에서 너희가 언급한 이야기가 스토리에 정식으로 영향을 주거나 할 수도 있어
2. 나도 복잡해서 헷갈릴 수 있어, 밸런스 조정도 잘 안 되었을 수도 있어
3. 죽으면 그걸로 캐릭터는 끝이야
4. 사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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